|
2026-06-23 18:43
조회: 97
추천: 0
컴퓨터 질문 드립니다!!3년전에 산 컴퓨터인데 그래픽 카드를 바꾸려고 하는데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ㅠㅠ *컴사양 [CPU] : 인텔 코어i7-13세대 13700K (랩터레이크) - 오버클럭(O) [메인보드] : MSI PRO Z790-A WIFI [메모리] : SK하이닉스 DDR5-5600 (16GBx2) - 오버클럭(O) [그래픽카드] :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60 TWIN Edge OC D6 12GB LHR [CPU쿨러] : 3RSYS Socoool 라니 XY 360 ARGB [SSD] : 마이크론 Crucial P5 Plus M.2 NVMe (1TB) [파워] : 특가)쿨러마스터 G800 GOLD [모니터] : 한성 QHD 240hz 27인치
EXP
303
(3%)
/ 401
|
홍구는몸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