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성=검성

어느직업은 화끈하게 딜패치로 OP 개쳐꿀빨게 수개월동안 방치했으면서
검성은 쥐좆만큼 딜올려놓고서는 개드러운 컴사양 이랑 DPS 보면서 비교하는게 씨발 참 역하다 역해
왜 유독 검성한테만 짠거야? 나 진짜 궁금해서 그래 그냥 솔직하게 예기해줬으면 좋겠다
일방적으로 너희 직업 내가 존나싫어 하는데 그냥 다 접으면 좋겠다고
벌레 같은 직업 하나 만들어서 내가 왜 괜히 이 죶지랄 떨고있는지 모르겠다

뭐 저번 공지 보니까 딜패치 하는거 데이터 수집해야되서 시간 걸린다며 근데 왜 검성한테는 유독
각박한건데 6개월동안 깔개 마바리 만들었던게 그럼 맞았네 데이터 봤는데도 모른척하고 깔개 만든거네?????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