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기온허수 92타 
암굴 92타
최상줌 돌자 123.8

레기온허수나 암굴이 똑같이나오는데 983d 5080 
커옵20주고 램 expo인가뭔가 해두었고
엔비디아설정 ㄱㅇㄲ꺼똑같이하고 게임옵션 다낮추고 고성능에다가 매크로까지 ㄱㅇㄲ꺼똑같히했는데도
부산검성이라 그런가 부산 skt 1기가 날씨가존나흐림
또다른거 하나는 모니터 ? 올레드 4k모니터쓰고있는데 240hz짜리 
해상도떄문인가 싶은데 어짜피해상도스케일은 고성능으로두고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