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47
조회: 157
추천: 0
내찍 타수가 레굔허수 암굴똑같은데 도대체 뭐가문제인걸까레기온허수 92타
암굴 92타 최상줌 돌자 123.8 레기온허수나 암굴이 똑같이나오는데 983d 5080 커옵20주고 램 expo인가뭔가 해두었고 엔비디아설정 ㄱㅇㄲ꺼똑같이하고 게임옵션 다낮추고 고성능에다가 매크로까지 ㄱㅇㄲ꺼똑같히했는데도 부산검성이라 그런가 부산 skt 1기가 날씨가존나흐림 또다른거 하나는 모니터 ? 올레드 4k모니터쓰고있는데 240hz짜리 해상도떄문인가 싶은데 어짜피해상도스케일은 고성능으로두고하는건데..
EXP
412
(12%)
/ 501
|
또보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