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11
조회: 172
추천: 0
패시브 1랩 vs 내찍 1랩공준노반살파 1랩 vs 내찍1랩
형들은 뭐가 더 좋다고 생각함? 난 일단 검성이 피증이 과하게 많다생각해서 추후에 아이템에 피증붙을거 대비 그냥 내찍랩올리는 식으로 아르카나 찍었는데 형들은 어떤게 더 좋은거같아? 기준은 그냥 내찍딜이 주딜이니까 내찍딜기준으로
EXP
243
(43%)
/ 301
|
이정우의슈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