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잘모른다고..
아니 뭔 오버클럭이니 바이오스니
주파율이니 프레임리미트니 너무 어려워ㅠㅠ
검성 타수몇타 늘리겠다고 컴공논문하나 내야할판이네

남준이 주댕이에 돌자 지켈키고 파맹갈기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