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보다 더 상향되서 살궁마정의 90%까지 딜 상향돼서
수호랑은 20%정도 호치랑은 30% 정도 딜 차이나도
딜러들 딜 딸려고 컴성에 내찍타수에 목맬까? 싶은 궁금증이 생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