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 TFGz34Q24W  WQHD 240hz

18년도 11월에 산 모니터라 75hz밖에 안나오는걸 지금발견 ㅅㅂ
어쩐지 타수가 80타 밖에 안나오드라...
내기억엔 당연 120hz인줄..

째든
와이프한태 뺏긴 모니터랑 똑같은걸로 삿다..ㅠㅠ
이제 이걸 어떻게 몰래 잘 들고가서 설치까지 해야할까


번외로 형들 75hz 모니터 암으로 위에올리고
듀얼로 250hz 75hz 병행하면
문제없어??  개별시행 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