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36
조회: 296
추천: 0
40주고 모니터 삿다 +모니터 질문한성 TFGz34Q24W WQHD 240hz
18년도 11월에 산 모니터라 75hz밖에 안나오는걸 지금발견 ㅅㅂ 어쩐지 타수가 80타 밖에 안나오드라... 내기억엔 당연 120hz인줄.. 째든 와이프한태 뺏긴 모니터랑 똑같은걸로 삿다..ㅠㅠ 이제 이걸 어떻게 몰래 잘 들고가서 설치까지 해야할까 번외로 형들 75hz 모니터 암으로 위에올리고 듀얼로 250hz 75hz 병행하면 문제없어?? 개별시행 맞지?
EXP
120,315
(41%)
/ 135,001
|
아재절단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