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찍 모션 상향 한 번 더 있을거 같음
지금은 너무 그냥 특정검성들만 상향먹은 느낌 차이가 너무 많이남
의도한바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워낙 병신들이라 확신을 못하겠음

시너지조정한다는건 내가볼때는 수호치 이야기인거 같은데
재수없으면 시너지는 너프먹을수도 있을듯
근데 그만큼 개인체급을 올릴거라서 내찍모션상향+약상향 있을수도 있다고봄
근데 메인이벤트가 검성보다는 호법 치유가 아닐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