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쓰면 스킬창에서 내찍 절맹이 일정한 타이밍으로 왔다갔다하는게 보이는데,
인겜 매크로쓰면 스킬창에서 절맹이 점점 더 빨라지면서 내절 싸이클이 한번씩 씹히던데 저만 그런가요?
지연값 아무리 만져봐도 일정한 내절이 안만들어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