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2검성으로 원정,성역,초월 갈때 보면 딜 못넣는 검형들 많더라
무스펠 유튭영상봐도 그렇고..

요즘 다들 마매나 인겜마매쓰고 허수치면서 타수최적화했을거 아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