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서울 
컴사양 : 5K 모니터 (120Hz) / 983D / 32G / 하닉 SSD / 5080
인터넷: KT 기가 인터넷


내 스펙이 저 정도 인데 그래픽 매우낮음에 DLSS OFF 하고 매마에 쌀줌으로 84타를 못 넘기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

뭐가 문제인 것 같은지 추측이라도 해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