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급 주문서 기준

설정 낮추고 fhd 240 모니터로 바꾸면

레기온 94타
암굴 101타
암굴 하늘 바라보고 110타

783d 4070tis 의 한계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40인치 uwqhd 144 쓰다가 작은 모니터 쓰려니까 현타 와서 겜 못 하겟네요

적당히 옵션 타협보고 원래 쓰던 걸로 쓰고 하면

레기온 91~92타는 나오니 그걸로 써야하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