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OLED 48C4(4K)
쌀줌 레기온 허수
인겜X, 로지텍 마매 사용 90~92타 사이 왔다갔다
올매낮에 시야거리,대규모만 매우높음
DLSS on+프레임제네레이터만 OFF
NVIDIA 리플렉스 : 부스트

나머지 레지나 그런건 안건드렸습니다.

검게가 퀘존인가 싶네요 이게 뭐하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