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또 오벨이였다고 

내찍 , 모션 너프시킬거같다 .. ㅅ ㅣ바 

지금 상향 쥐꼬리만큼 올라간건데  

 다들 씹사기됬다고 분탕질하네 

일주일동안 즐거웠다 다시 개깔개 븅신검성으로 돌아가자~ 

타직업들보다 열심히 허수아비 치는 검성행님들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