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05
조회: 109
추천: 0
인겜매크로vs마메이게 너무 고민인게.. 인겜메크로만 쓰면 최상급 기준 90타91타 왔다갔다 합니다.
여기서 외부마메+인겜매 로 하면 95타까지 찍히는데요. 편의성은 인겜마메가 압도적으로 좋다고 느껴지는데 실제 4-5타 차이면 이게 또 크게 느껴지네요.. 던젼 실전딜 차이 고려하면 인게임매크로로 이정도 차이는 땜빵이 댈까요?
EXP
537
(37%)
/ 601
|
곰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