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신규스티면 너도나도 맛보고 즐길수 있는걸 가져와야지
ㅈ가튼거 가져오니 누가쓰냐고 당장 바꿔서 내라
니들 머리로 아이디어가 안나올거같으면
걍 아이온1. 인가에 딜탱 그거있다매 그거 그대로 배껴오시라고요
쉬운길 놔두고 왜 염병을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