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5:37
조회: 437
추천: 1
근대 참 안타깝네요.풀옵션으로도 충분히 쾌적하게 게임을 할수 있는 컴퓨터 사양의 유저들마저도
내절캔 타수 올려볼려고 그래픽 옵션을 낮춰야 되는 아이온2 시스템이 너무 안타깝네요. 983d+5090을 쓰는 유저가 옵션을 낮춘다는 글을 볼때면 이렇게까지 해야되나? 풀옵션과 낮은옵션은 게임이 하기 싫어질 정도의 차이가 나는데 약간의 딜을 포기한다면 기본좋은 풀옵션으로 쾌적하게 게임을 할 수 있을텐데.. 이건 하루빨리 nc에서 패치 해주길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