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 어떠냐 스킬 특화 뭘로 쓰냐 파티 잘 되냐 이런글이 올라와야
되는데 지금은 다 컴터사양 뭐냐 지역이 어디냐 인터넷 ip가 어디꺼냐
이런얘기만 하네.. 웃기기도 한대 좀 안타깝기도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