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52
조회: 184
추천: 0
스매 91타 마매 93타 뭐로 가야되나여서울
12700f 5070ti 4k 모니터 dlss off 최상급 공속 125.8 최상급 빨고 레기온 허수 스매 91타 김와꾸 세팅 마매 93타인데 마매쓰면 좀 불편한 점이 있어서 고민이네요. (도약 씹히거나 아이템 우클로 사용 못하는 등) 2타 때문에 마매를 써야할지 그냥 편하게 스매 써야할지..
EXP
89,995
(59%)
/ 92,001
|
지대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