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12700f 5070ti
4k 모니터
dlss off

최상급 공속 125.8

최상급 빨고 레기온 허수 

스매 91타 김와꾸 세팅 마매 93타인데 마매쓰면 좀 불편한 점이 있어서 고민이네요.
(도약 씹히거나 아이템 우클로 사용 못하는 등)

2타 때문에 마매를 써야할지 그냥 편하게 스매 써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