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04
조회: 409
추천: 0
쿵치키쾅치키님 매크로 설명(내찍우선마매)![]() https://m.inven.co.kr/board/aion2/6448/18725?my=post (쿵치키님마매원문, 자세히나와있음) E : 인게임매크로(절단) T : 내찍 이게 쿵치키쾅치키님이 작성해주신 마매 원형이고 내찍횟수가 더 많은분들은 다 이렇게 쓴다고보면됨 내찍 아래로 흡검 격노등 스택해서들 많이쓰심. 저 매크로가 어떤식으로 움직이는지 생각해보면 절단(인겜매크로)을 꾹 누른 상태에서 내찍을 연타하는 모양새임. 여기서 정만 잘만드셨다고 생각되는게 아이온2는 인겜매크로 입력보다 직접입력한 스킬이 우선시되서 나감. (인겜매크로 내절캔에서 버프기나 파맹 사용 시 안씹히고 부드럽게 나가는 이유) 그래서 절단 꾹 입력상태에서도 내찍이 절단보다 우선되서 나감. 인겜매크로나 타매크로 써보면 절단, 내찍 횟수가 정확히 1:1이 아닐때가 많은데 이건 버프기나 파맹쓸때 내절비율이 꼬이기때문. 버프기나 파맹쓸때 (내찍or절단) -> 버프기나 파맹 -> (내찍or절단) 이런식인데 내찍->버프나파맹->내찍이면 내찍이 1타많게나오고 절단->버프나파맹->절단이면 절단이 1타 많게나옴. 근데 여기서 쿵치키님 매크로는 버프나파맹 직후 타격을 내찍으로 고정시켜줌, 인겜매크로(절단)보다 직접입력한 내찍이 우선이기에. (내찍or절단)->버프나파맹->내찍이 고정되면서 내찍횟수가 절단보다 더 많이찍히는거임. 보통 타수상관없이 내찍이 5~7회정도 많은데 아마 파맹때 저렇게 되는거같음 가끔 내절1:1 아니라고 꼬인거라고 하시는분들도있는데 잘 나가고있는거임.
EXP
1,618
(9%)
/ 1,801
ㅇㅇ
|

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