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거에 패핑, dlss 4x 설정 이런거 다해봤는데 타수 그대로다..

모니터 hz도 영향없다고 하니까 마지막으로

인터넷사용환경 조사해볼게

내찍타수(최상급 주문서or쌀주문서) / 통신사 / 용량(1G,500M,100M) / 컴퓨터사용환경(단독, 2대, 공유기+티비+컴퓨터) / 지역


난 

88(최상급주문서) / LG / 1G / TV+컴퓨터2대+무선공유기(통신사)+무선공유기(집 자체 옵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