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o 200 설정 

렘오버 6000 설정

커옵 20 설정 -> 갑자기 여기서부터 콤퓨타 안켜짐 씨발? 10으로내림 무한 재부팅 씨발? 0으로함 다시 5로함 

휴~ 안도~!

그래픽설정 엔비디아앱 엔비디아제어판 3d설정 프로그램설정 싹다 만짐

수직동기끔 저지연 울트라 전원 최고 최대프레임 끄기 싹다함

후 떨리는마음 붙잡고 들어감

타수 똑같이 92 나옴 닝기리 씨발  최상급 똑같이나옴 개 씨빨 

콤퓨타 7500f 4060ti 인터넷 1기가 skt 

건진거 하나잇음 엔비디아 오버레이 프레임 지연시간 n/a 로 바뀜 ㅋㅋㅋㅋㅋ 찬양하라 개 좆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