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0:17
조회: 298
추천: 0
컴성 오늘 한것들 ...pbo 200 설정
렘오버 6000 설정 커옵 20 설정 -> 갑자기 여기서부터 콤퓨타 안켜짐 씨발? 10으로내림 무한 재부팅 씨발? 0으로함 다시 5로함 휴~ 안도~! 그래픽설정 엔비디아앱 엔비디아제어판 3d설정 프로그램설정 싹다 만짐 수직동기끔 저지연 울트라 전원 최고 최대프레임 끄기 싹다함 후 떨리는마음 붙잡고 들어감 타수 똑같이 92 나옴 닝기리 씨발 최상급 똑같이나옴 개 씨빨 콤퓨타 7500f 4060ti 인터넷 1기가 skt 건진거 하나잇음 엔비디아 오버레이 프레임 지연시간 n/a 로 바뀜 ㅋㅋㅋㅋㅋ 찬양하라 개 좆 준
EXP
6,700
(12%)
/ 7,401
테라-일도
지켈-일도
|
모예모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