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바이오스에 저장된 오버값으로 램 빼서 테스트함

확실히 하위 프레임 변동이 줄어들었고 글카 로드율 증가했는데

아직까지도 병목현상때문에 제 성능이 안 나옴

체감상 인던 프레임 드랍이나 끊김 현상이 줄었으나

타수는 큰 차이가 없었다

진짜 이참에 바꿀때도 됐는데 바꿔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