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00:23
조회: 653
추천: 4
형들 눕자 안되것다살성을 놔두고 다른걸 버프해야지..
살성을 너프하고 다른거버프하면.. 걍 살성하지마란소린데.. 이게맞나..........? 형들 눕자 안되것다
EXP
390
(90%)
/ 401
|
젠틀걸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