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2:57
조회: 285
추천: 0
안녕하세요 살성형들 고민이 되는부분이 있습니다안녕하세요 지켈에서 살바퀴 키우고있는 살송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아르카나 질문이있어서용... 개인적으로 고민되는부분이라 아시겠지만 문폭 횟수가 많이 줄어서 패시브 위주로 아르카나 투자를 하는것이 맞는것같은데 문폭 20을 16으로 낮추고 패시브 투자를 할까 하는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한다면 빠베 심찌 맹포 20만 할까합니다.
EXP
136
(36%)
/ 201
|
킴티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