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47
조회: 114
추천: 0
형님들 타이틀 날개지금 재감스왑하나 별 의미가큰거같지않은데 그 딜셋일때 타이틀 아이고랑 날개시즌 끼고 패는게 나을가요? 지금 타이틀 시즌 날개는 악몽 해서 프리셋 했는데
EXP
287
(87%)
/ 301
|
여우사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