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27
조회: 235
추천: 0
제일 시급한 문제는 이거다.살성이 남툴반영에 개너프를 먹고 있는 상황임
살성 650k = 궁성650 = 마도 650k 자체가 아닌데 궁마가 계속 같은 남툴로 보니깐 딜 들어가는거보고 발악하는 상황이 옴 살,궁,마 공속이 아닌 공격 모션이 짧고 긴거는 남툴에 반영안되어 있음 기룡 기준 깡공이 40~100 차이남 여기서 부터 남툴 차이가 더욱 심해짐;; 궁성 40 마도 100 높음 (기룡 무기 깡공 단검 기준) 그러다보니 자기들이 뻥투라는걸 모름;; 사실 뻥투도 아니지 그냥 공 오른만큼 남툴이 오른거니깐 살성이 20~30k 정도가 낮게 측정됨 , 또한 후피증도 문제 마석,패시브중 후피증 있는게 살성뿐인데 이게 남툴에서 공10보다 낮게 측정됨;; 딜은 3배 더 좋음(단순계산) 전섭 800넘는 케릭이 검성, 궁성, 마도 , 호법 넘쳐남,, 살성 1명있음;; 근데 그 살성도 마석을 공격력으로 다 챙겨서 800됨;; 남툴 부터 정상화 시키고 벨패를 하는게 맞았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