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고가 많습니다 살성형들

8백 5천 +침식무기로 쟁하고있는 살게이입니다.

- 목귀귀, 가더, 장갑 천부
-나머지 백부

pvp를 진심으로 하진않는데(일, 월, 화 2시간씩?) 하다보니 백금이 90개정도 모여서

군단 망토정도 하나 살 수있고,

은공도 좀 있어서 대충 돌리면 100개는 넘을것같은데

세기말인 시점에서 군단 망토 한피스의 의미가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모아서 군단가더를 살까 했지만.

저는 천부가더에 증폭석도 다 발라서 이 또한 고민이 되는 부분입니다.

해서 형들의 의견을 묻고싶습니다.

1. 완자대비 킵
2. 도파민용 망토 추후 장갑마련
3. 닥 가더or무기
1-1. 완자대비 킵 -> 깔맞춤용 올 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