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나 회피살성인데
회피 4500내외(4000대)하느니 그냥 제목처럼
어중간한공명치, 회피작캐릭들 명중에만 안뚫릴정도
3500~3800에 회계쓰고 3800~4000 그정도유지하면서
마석에서 회피 내리면서 피증류(피증,pvp피증)
챙기려는데
이건 명중들 상태보고 회피 더 내릴순있음
나는 강타회피살성이라 무피증은 일단 패스

암만 생각해도 이게 회살 살아남을 방법같은데
회피 5천이상 찍을거아니면 찍어도 딜이 존나약할듯
어떰?

과금안하는 유저라서 씹 3일째 하루 2~3천만키나씩
마석에만 박는데 뒤질거같음 안떠ㅋㅋ 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