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13
조회: 209
추천: 0
안녕하세요 무스펠 고수형님들 질문답변좀 ㅠㅠ무스펠 어려움기준 신호등때 보스한테 붙어서 피흡하면서 하시나요?? 아니면 멀찍이 떨어져서 하시나요? 붙어서 하니까 화상스텍에 콩장판이 너무아파서 고민이네요 ㅠㅠ 어떨땐 힐이 잘들어오는가 잘버티는데 또 어떨땐 펑하고 터져버려서 이유를 모르겠음 손가락문제인거같긴한데 그냥 붙엇다 맞춰놓고 떨어졌다가 답인가요??
EXP
169
(69%)
/ 201
|
꿀벌이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