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13
조회: 122
추천: 4
남툴 씨1발 정상화 하는게 왜이렇게 오래걸려가장 먼저 해야될거를 아직도 처안하고 밸런스잡겠다고 지랄병 떠는게 존나게 웃기네 ㅋㅋㅋ
동노오력이면 동남툴이어야지 씨1발 이걸 씨11발 아직도 안처잡고있다니 ㄷㄷㄷ
EXP
97,475
(9%)
/ 102,001
|
이라도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