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해야될거를 아직도 처안하고 밸런스잡겠다고 지랄병 떠는게 존나게 웃기네 ㅋㅋㅋ

동노오력이면 동남툴이어야지 씨1발 이걸 씨11발 아직도 안처잡고있다니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