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높이려고 스왑까지 하면서 딜하는 직업있어?
GPU 설정 깎아가며 하냐구?
그러니까 지금 타직업 보다 120~130%높은 수준이 아니라 예전처럼 150% 차이나게 버프해야해
아니 200% 차이나게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