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5:14
조회: 313
추천: 7
분탕 궁성들 니들이 주장하는게 이거잖아 답변해줄께1. 후방가는거 딸깍으로 조낸 쉽잖아
-살성 후방가려고 암습누를떄 니네가 하는건 뭐있냐? 2. 궁성은 막기없어서 저회써서 피하는데? -현재 무스펠에서 저회를 강제하는 기믹은 없다. 보스 모션을 보면 미리 다 피해져 보스모션도 못보고 생각없이 마우스 오른쪽 누르고 있다가 바닥에 장판 생겨서 깜놀 쉬프트 누르는 ㅈ병ㅅ 들이지 ^^ 살성 딜깎을떄 니들 동선 깎을노력 0.0001%라도 하면 이 얘기가 그 똥내나는 주댕이에서 어케나오냐 3. 원딜은 보스 이동하면 ㅈ빠지게 쉬프트 써서 쫓아가는데 니네는 암습 뒤잡 딸깍이잖아 -이건 더 ㅄ들임 사거리 25m로 보스 이동 경로 중간에 위치하면 되는데 뇌를 빻아서 보스 이동하는거 보고 쉬프트 연타 급급한 ㅈ병ㅅ 들이지 ^^ 중간 경로에 있으면 쉬프트 2번안에 산모산 씨이입가능인데 뇌가 없어서 모르지 -암습딸깍도 보스 이동 타이밍 미리 예상하고 누를 준비를 하고 있는건데 니들은 뇌에 주름이 없어서 못하는거잖 아? 암습 0.2초 늦게 누르면 0.2초 무딜링 구간이 생기고 이때 손해보는 Dps가 얼만줄은 감오냐? 니넨 뇌 없이 마우스 누르고 있으면 화살이 보스 쫓아가잖아 4. 남툴이 더 낮은데도 딜이 따이는데요? - 마석작을 예로들자 니들은 피증 PVE피증 무피증 치피증 중에 하나 걸리면 쓰면 되겠지 무뇌인 너네도 확률 계산은 되겠지? 근데 살성은 저 피증들 다 버리고 후피증만 써야되는데 간단하게 계산해도 마석에서 키나를 4배이상 쓴다 경험상 마석9만기준 후피증 하나다는데 6000만키나 들더라 ㅋㅋㅋㅋ 악세에 후피증 하나달려면 키나 얼마나들지 계산은 할 수 있지? 왜너네랑 딜이 같아야대? ㅈ그지련들아 ㅋㅋ 4-2 남툴 100낮아도 딜 따이는데요? -700궁성이 600살성한데 딜따이면 이건 리얼 장애인이지 협회가서 등록 해봐 1급 쌉 가능각인디 5. 살성은 치명타 명중 안올려도 후방에서 딜박아서 딜나오는데요??????? -개 머저리 지렁이 아메바같은 색퀴들 ㅋㅋㅋㅋ 치명타 명중에 옵션 박아야 되면 지금 살성 딜 30%는 상향해줘야대 ㅋㅋㅋㅋ 제발 그렇게 해줘라 부탁한다. 도대체 왜 궁성이 살성만큼 딜이 나와야대??? 진짜 죧나 모르겠어 이해 좀 시켜줘 D 랑 마우스 우클 누르고 무스펠 보상받아가는 색휘들아 ㅋㅋㅋㅋ
EXP
99
(99%)
/ 101
|
청명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