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간신히 1황 유지 중인데 퓨어딜러로서 너프는 말이 안됩니다 지금상태 유지해줘요
타 직업 상향도 안돼요 그럼 상대적 너프니까
남준님 그래주실거죠?
지금처럼 20프로 정도 갭차이는 유지해야 살성다운거예요.
그리고 호법도 지금 버프 딜 유지해주세요 그게 서폿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