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기들은 양심이 뒤졌어
무스펠만 봐도 패턴 브레스 레이저등등 뒤잡딸깍으로 패턴피하는데 원딜들은 대쉬여러번 써야 피하는걸 개날먹하면서 리스크 물몸 ㅇㅈㄹ하는데 물몸 아닌 딜러가 어딨누? 심지어 회자도 있어서 준무적기에다 dps도 3손가락안에드는데 손이 얼마나 고자인거냐? 양심뒤진 너프전 딜일때는 꼬우면 키우라그러질않나
그래서 꼬키했는데 줜나게쉬워서 눈물날지경ㅋㅋ
현 상황전에 깔개직업들 무시한 죄는 달게받고 입닫고 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