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23
조회: 363
추천: 0
근데 타게 좁밥들이 와서 명중안챙긴다하는데![]() 다들 명중몇이야? 나같은 좁밥 깔개살성도 명중 2520인데 이거 적당히 챙겨준거아님?? 아까 어떤병신 검성인지뭔지가 인증올린거봣는데 검성이 2500챙긴거면 나 존나 준수하게 챙긴거같은데 ㅋㅋㅋㅋ
EXP
457
(56%)
/ 501
|

한조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