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50
조회: 397
추천: 1
살성 상향되야하는 이유.factos![]() 1. 후피증만 계산식이 달라서 효율goat - 근데 살성만 패시브+마석작으로 챙겨감 2. 패시브로 후피증을받다보니 파티플레이시 피증캡안걸리고 시너지 잘받아먹음 3. 1,2번 합쳐져 시너지 잘빨아먹는데 후방에 살성말곤 있을이유가없으니 흡검+질주받고 걍 후방에서 맞딜침 원정초월에서 패턴피하고 기믹할일이 뭐가있어 그냥 허수아비마냥 백딜 박는중인게 지금 지표임 근데 이걸로 너프하고 비슷하게맞춘다 ? 그럼 안되는거지 ㅇㅇ 살성은 지금 환경에서 지표 뚫는게 정상임 오히려 지금 약한게 팩트임
EXP
1,469
(34%)
/ 1,601
|

눈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