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피증 마석<-- 아직까지 실전 딜은 높은데 실제 남툴은 낮음.


왜냐? 얘네 직업마다 따로 따로 분리설정 할 기술이 안됨.
아니? 기술은 됨. 근데 시간이 존나 걸림.
상식적으로 
후피증 <- 곱연 / 피증 <- 합연

점수 자체가 달라야 하는데 점수가 좋병신임.
이제 1차 수정이고 2차도 100% 있으니까 기다리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