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54
조회: 410
추천: 0
ㅈㄴ병ㅡ쉰같은긁일고옴 ㅋㅋ살성이랑 차이많이나는 직업 15정도인데 딜이 저렇게차이낫나 이지ㅡ랄하더라
요즘 방둘둘안한사람어딧음 그럼 오로지 공격성향목에 15k 차이엿다는건데 딜쪽으로 가더무기 앜세 풀5돌기준으로 15k올려바라 얼마나쌔지나 ㅋㅋㅋㅋ 버스탄거뽀록낫는데 감사합니다살성님하고 머리나박지 물론 나도 674k아직잦밥이지만
EXP
380
(80%)
/ 401
|
두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