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저지능은 유전자를 남기면 안됨 진심으로.

씨발련이 20초컷 보스 지표들고와서 좆전히 1황 이지랄병 ㅋㅋㅋ
그것마저 비비는 원딜캐릭도 있음. 존나 골때림 그냥 ㅋㅋㅋㅋ


딜타임 긴 보스도 근거리가 딜로스 좆도없는
무스펠에서 "공식 1등딜러" 살성이
원거리 자지컨들이랑 좆비비고 바고트에선 꼴지고
이게 정상 밸런스라고???

이럼 또 병신처럼 한달지표 쳐들고와서
너프전 살성 최고점이랑 비교하면서
또 그말나옴 ㅋㅋ
"좆전히 1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