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54
조회: 315
추천: 1
좆전히 1황 드립 <<< 나라에서 거세해야함.이런 저지능은 유전자를 남기면 안됨 진심으로.
씨발련이 20초컷 보스 지표들고와서 좆전히 1황 이지랄병 ㅋㅋㅋ 그것마저 비비는 원딜캐릭도 있음. 존나 골때림 그냥 ㅋㅋㅋㅋ 딜타임 긴 보스도 근거리가 딜로스 좆도없는 무스펠에서 "공식 1등딜러" 살성이 원거리 자지컨들이랑 좆비비고 바고트에선 꼴지고 이게 정상 밸런스라고??? 이럼 또 병신처럼 한달지표 쳐들고와서 너프전 살성 최고점이랑 비교하면서 또 그말나옴 ㅋㅋ "좆전히 1황인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