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3:54
조회: 805
추천: 6
마도형들 피아노가 뭔줄 모르지?형들 자꾸 피아노 피아노 하는데 ..
![]() 이걸 보통 우리는 피아노 라고 하고 ![]() 이건 보통 우리가.. " 딸깍 " 이라고 해 .. 이제는 착각속에서 좀 벗어나길바래^^.. 마치 음지에서 항상 고생하는척좀 그만해 .. 마도형 ㅠㅠ형들 클래스도 줜나 쉽잖아^^?
EXP
178
(78%)
/ 201
|


와링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