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자꾸 피아노 피아노 하는데 .. 

이걸 보통 우리는 피아노 라고 하고 


이건 보통 우리가.. " 딸깍 " 이라고 해 .. 이제는 착각속에서 좀 벗어나길바래^^..
마치 음지에서 항상 고생하는척좀 그만해 .. 마도형 ㅠㅠ형들 클래스도 줜나 쉽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