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빛멸룡단검 빛기룡가더 쓰고 남툴 700+

배후 35 강습31 충적28 빈틈21이고

빠문심맹 20+

남툴 패치전보다 0.2k 떨어졌고 떨어진건 문제가 안되는데


빛기룡 단검,가더 쓰는 같은 레기온 살성님은 남툴670+

패시브 배후32 강습32 충적 25 빈틈 20

빠문심20 맹 18 인데 0.3k 상승
 
엿장수 맘대로임? 심지어 상하폭도 좆도 없는게 신기하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