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11
조회: 422
추천: 0
남툴 진짜 병신같네 아얘 연산값을 공개를 하지?난 빛멸룡단검 빛기룡가더 쓰고 남툴 700+
배후 35 강습31 충적28 빈틈21이고 빠문심맹 20+ 남툴 패치전보다 0.2k 떨어졌고 떨어진건 문제가 안되는데 빛기룡 단검,가더 쓰는 같은 레기온 살성님은 남툴670+ 패시브 배후32 강습32 충적 25 빈틈 20 빠문심20 맹 18 인데 0.3k 상승 엿장수 맘대로임? 심지어 상하폭도 좆도 없는게 신기하네ㅋㅋ
EXP
1,280
(40%)
/ 1,401
|
맹구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