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560 애기살성입니다.

남툴 얼마에 어느정도 나와야되는지를 몰라서 제 나름대로 셋팅해보고 

여기저기 찾아보는데 다 달라서 너무 답답해요ㅠㅠ

좀 도와주세요..

재감 스왑했습니다.

1분 허수아비 쳤구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