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08
조회: 223
추천: 0
형님들 좀 도와주세요.현재 560 애기살성입니다.
남툴 얼마에 어느정도 나와야되는지를 몰라서 제 나름대로 셋팅해보고 여기저기 찾아보는데 다 달라서 너무 답답해요ㅠㅠ 좀 도와주세요.. 재감 스왑했습니다. 1분 허수아비 쳤구요.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
EXP
295
(95%)
/ 301
|

옆집아저씨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