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01
조회: 113
추천: 0
비수 질문 드려요귀찮아서 비수를 상시를 돌리다가
환부 바보되서 이제는 비수를 따로 지장해서 환부쿨에만 돌리는중인데 상시로 할때보다 딜이 부족한 느낌을 받아서 그래서 비수 상시로 돌리면서 환부쿨 몇초 이내면 비수 안쓰고 환부후 비수 사용하는 방식으로 하는중인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사용하시는게 가장 효율이 좋은가요
EXP
122
(22%)
/ 201
|
도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