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13
조회: 486
추천: 0
우리 살성님들은 입만 열면 구라네요?혹시 타클보다 딜깎는 연구를 많이해서 쎄야한다도 구라아님?
혹시 살성에는 딜에 진심인 사람과 금손들만 모여서 딜이 쎄다는 것도 구라아니시고?
EXP
1,915
(57%)
/ 2,001
|
응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