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거리 피해 증가 옵션 만들어주시고 '15m-20m에서 공격 시 피해증가'  생겨서 원딜들도 특정위치에서 딜 할 시  가중 데미지 들어가게 해주면
입 닥칠게요   현실고증 반영 부탁드립니다 투사체는  가속도가 최대로 오른채로   타격점에 도달해야 더 아프잖아요  아  바로 앞에서 날리면
데미지가 약해지는건 당연한거고요

부탁드립니다  유저들끼리 이렇게 싸우기 싫습니다 동등한 고점 열어주시고 제약도  수반한다면 너무 고마울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