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54
조회: 294
추천: 0
남준이형 보고있나? 원딜들도 딜 고점좀 높여주세요중거리 피해 증가 옵션 만들어주시고 '15m-20m에서 공격 시 피해증가' 생겨서 원딜들도 특정위치에서 딜 할 시 가중 데미지 들어가게 해주면
입 닥칠게요 현실고증 반영 부탁드립니다 투사체는 가속도가 최대로 오른채로 타격점에 도달해야 더 아프잖아요 아 바로 앞에서 날리면 데미지가 약해지는건 당연한거고요 부탁드립니다 유저들끼리 이렇게 싸우기 싫습니다 동등한 고점 열어주시고 제약도 수반한다면 너무 고마울거같습니다
EXP
1,494
(47%)
/ 1,601
|
Runi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