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07
조회: 329
추천: 0
살성 능지수준 왜 그럼?딜20%깎고 후방족쇄 없애달라는 병신들 보이는데
니들이 근접인 이상, 후방이 전방보다 훨씬 안전하게 딜 박을건데, 위 말대로 하면 그냥 너프 아님? 어차피 저 패치를 해줘도 후방에서 딜할텐데 그러면 그냥 딜20%너프 아님? 검성,수호랑 낑겨서 딜하고 싶다는거임? 왜 자기무덤을 파고있는거임? 내가 살혐이긴 한데, 저딴 말 하는 능지 떨어지는 살성들은 다른 살성한테 욕먹을거같아서 알려주는거야 ㅎㅎ
EXP
1,869
(34%)
/ 2,001
|
응가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