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이런 뒤숭숭한 분위기에 염치없지만
620대 평타도 못쳐서 살성구실 못하는 살성을 키우고있어

무스펠 트라이 하기 전에 최소라도 맞춰서 피해 안 가게 하고 싶어서 여기다 글 남기게 됐어

지금 내상태가 이지경인데 여기서 어떤걸 조정해야될지 잘모르겠어서

패시브 배/강 이 중요하단건 인식해서 아르카나 다시 연성하고 해서 우선 저 지경까지는 해놔봤는데.
[패시브 아르카나쪽은 다시 해볼생각중]

배후강타 30+ 하려면  방어구랑 악세에  붙히면 32? 정도까진 올려볼수 있을거같아

그런데 그렇게되면  악세에  명중 붙혀놨던걸 없애야되는데 
최소 2700 정도? 는 되야 된다 주워들어서 빼는게 맞는건가 싶기도하고 날개 강화 있으니 빼도 될거같기도하고..

그리고 방어구랑 악세에  빈노/충적/강습  위주로 붙어있으면  충적 빼고 배후 붙히는게 맞는건지
빈노 빼고 배후 붙히는게 맞는건지 

앞으로 진로좀 알려주면 감사하겠어 형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