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47
조회: 221
추천: 0
이런 분위기에 질문해도 모르겠는데 형들 한번만 봐줘 진로를 좀 알고싶어서![]() ![]() ![]() 형들 이런 뒤숭숭한 분위기에 염치없지만 620대 평타도 못쳐서 살성구실 못하는 살성을 키우고있어 무스펠 트라이 하기 전에 최소라도 맞춰서 피해 안 가게 하고 싶어서 여기다 글 남기게 됐어 지금 내상태가 이지경인데 여기서 어떤걸 조정해야될지 잘모르겠어서 패시브 배/강 이 중요하단건 인식해서 아르카나 다시 연성하고 해서 우선 저 지경까지는 해놔봤는데. [패시브 아르카나쪽은 다시 해볼생각중] 배후강타 30+ 하려면 방어구랑 악세에 붙히면 32? 정도까진 올려볼수 있을거같아 그런데 그렇게되면 악세에 명중 붙혀놨던걸 없애야되는데 최소 2700 정도? 는 되야 된다 주워들어서 빼는게 맞는건가 싶기도하고 날개 강화 있으니 빼도 될거같기도하고.. 그리고 방어구랑 악세에 빈노/충적/강습 위주로 붙어있으면 충적 빼고 배후 붙히는게 맞는건지 빈노 빼고 배후 붙히는게 맞는건지 앞으로 진로좀 알려주면 감사하겠어 형들!!!
EXP
11
(11%)
/ 101
|



반이라도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