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14
조회: 549
추천: 1
팩트 알려줌.살성이 썐 이유? 살성은 원래 순간누커지 그냥 단순히 퓨어딜러가 아님 병신들아 ㅋㅋㅋ 순간누커 초반 dps 압살 하는건 어떤 게임이든 마찬가지고 "당연" 한거야. 왜? 타클레스는 지속딜을 하면 아주 천천히 내려오거나 오히려 올라감. 예를 들어 치유? 지속딜시 올라감. 궁성? 지속딜시 아주 천천히 내려옴. 근데 살성? 씨발 어머 이러지마라 할 정도로 쳐 흘러내리는데 dps가 같아야 해? 살성이 같아지려면 평타 심찌 문폭 맹포가 지금보다 20%이상 상향되고 버프 의존도가 빠진단 소린데 좆병신들아 니네 이거 pvp에서 감당 됨? pve랑 pvp랑 분리를 했어도 스티그마 자체 벨류를 낮춰버리면 분리고 지랄이고 평맹문심 dps가 올라가야하는건 변함 없음. 거기에 추가적으로 살성은 뺵을 95% 이상 유지해야 지금 dps가 나옴. 니네 뭐 족쇄걸린거 단 하나라도 있음? 거리 15미터 유지 안하면 dps 떨어짐? 전후좌우 리스크 있음? 단 하나의 리스크도 없음. 살성? 탱이 대가리 돌리는 순간 아주 그 짧은 순간에도 리스크가 생김. 후방마커? 눈깔있으면 회랑 2넴에서 직접 쉬프트로 앞뒤로 쳐 옮기면서 봐보셈. 보스 면상이 앞에있는데 후방마커도 앞에 있을떄가 있음. 근데 딜로그? 난 뺵에 있는데 정면 딜 들어가서 로그 3분의1토막 남. 그게 ㅆㅣ. 발. 련.들아 리스크라고 하는거야. 뜻 이해함? 그리고 살성들도 잘들으셈. DPS 떨어진다고 호법 끼고 치유 유기 하는 짓 그만하셈. 재감스왑? 접속한 인원이 적어서 다 물어보진 않았는데 레기온에 물어보니까 재감스왑 19명중에 나만 하고 있음. 우리 무스펠 고정팟 나포함 살2명인데 물어보니까 딱 살성만 재감스왑함. 타클은 재감 스왑 안한다니까? 재감스왑쳐서 지표 쳐올리고 평균값 높다고 조롱 쳐당하지말고 그냥 타클이랑 "똑"같"은" 조건으로 재감없이 탈리스라 날개+아이고 끼고 똑같은 조건인 치유 달고 들어가세요. 지표 딱 3일이면 좆병신돼서 궁성 밑에 있을테니까. |
옹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