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54
조회: 759
추천: 1
후방잡아서 명중 버린다는 타클들아 들어와봐고점찍는 살성중에 후방 치니까 명중 버리고 다른 스탯 챙긴다는데
그런 살성캐릭 닉 하나만 가져와봐 너네 말대로면 명중 내다버리고 오직 공딸만 챙긴 살성이 존나게 많아야겠지? 닉공개하기가 좀 그러면 미터기 사이트든 어디든 DPS상위권인데 패리 뜬거좀 가져다 줘봐 (푸1 제외) 가상의 명중낮은 살성 만들어서 패지말고 실체보고 까야 너네도 좋잖아? ---------- 오늘의 결론 고점찍는애들은 결국 다 명중 챙긴다. (미터기 딜표 한 30개 열어봄) 마퀴벌레 한마리는 명중요구치라는 개념을 모른다. 살성 처팰때는 고점 DPS 미터기만 가져오면서 왜 명중 버린다는 애들은 고점 DPS는 명중 다 챙겼으니 고점이라는 논리를 들이밀지 명중을 버리고 다른 스탯을 챙겨서(이해도 : 보공/PVE공/최공/추공) 고점 찍힌 미터기를 가져와 그래야 너네의 논리가 맞는거임 ![]() 명중 대신 후피증을 챙긴다고함.. 후피증을 챙겨야하는 곳에 명중을 챙길 부위는 없음.. ![]() 고점 찍는애들 다 공+무피증, 공30작 하고 있는데 명중요구치를 넘기고도 명중을 챙겨야하는 수준.. ![]() 아이온2 시즌2 와생 역사적 순간↓ 내부전쟁 3시즌 ![]() https://www.youtube.com/@%EC%B2%9C%EC%83%81%ED%8A%9C%EB%B8%8C ![]() 이 왜 2등? 아이온1 주녕 / 이스라펠 에이카 Yeoeun / 헤스티아 블&소 황, 생굴비 / 경국 배그 GodGGulbi / 카배 와클 생꿀비 / 로크홀라 와우 생꿀비 / 아즈샤라 아클 천상에서왔습니다 검은사막 굴비 아이온2 꿀
|





